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LG 엘지 통돌이 세탁기 세제 투입구 부품 구입

​안녕하세요 궁푸입니다!

오늘은 엘지 통돌이 세탁기 세제 투입구 부품 구입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웬만해선 잃어 버릴 수가 없는 제품이어서인지 LG 전자 소모품 샵에도 나와 있지 않는 부품인 세제투입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사를 하면서 세탁기를 옮겼는데 ... 세제 투입구가 없는...... 이상한 상황이었습니다 ㅠㅠ


찾아보니 엘지전자 소모품 샵이 있어서 대부분의 부품들은 구입할 수가 있더군요.

일반 세탁기를 선택 한 후에


호스류, 거름망, 필터류, 편의용품...

하지만 세제 투입구는 없었습니다.....

그래서 채팅 상담을 했으나 채팅으로는 재고 확인이 어려우니 서비스센터로 전화를 달라는 답변을 받았네요, 바로 전화를 해볼 걸 그랬습니다.


그래서 전화 상담을 예약했습니다.  제품을 선택하고 증상은 부분/소모품 으로 선택하고 전달사항에 모델명과 세제 투입구를 구입하고 싶다는 내용을 적고 원하는 상담 시간대를 선택하면 전화 상담 예약 완료! 

(전화 붙들고 상담원 연결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 보다 약간의 불편함을 감수하더라도 필요한 것을 미리 알려주고 기다리는 방식이 훨씬 편한 것 같습니다.)

요청한 시간대에 전화를 받아보니 재고가 있는 곳이 없어서 원하는 지점으로 보내준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가격은 3500원! 그래서 근처 베스트 샵으로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목요일에 요청했는데 토요일 오전에 베스트샵에 도착했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받아온 세제 투입구!

2018년 11월 생산된 제품인가 봅니다

​안에는 영수증과 세제투입구!

​짜잔

​왼쪽은 세제 투입구, 오른쪽은 섬유유연제 투입구 입니다.


생각보다 빨리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편했네요, 사이트에도 없어서 살짝 걱정하긴 했었는데 다행히 구할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저처럼 세제 투입구를 잃어버리는 분들은 없을 것 같지만....ㅋㅋ  사이트에 없는 부품도 전화해서 확인해 보면 구할 수 있습니다!! 희망을 잃지마세요

참고

LG 전자 소모품샵 - https://www.lgservice.co.kr/shop/selectShopMain.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