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홍콩

홍콩 로컬 조식 헝리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마지막 날 아침,

언니가 일찍이 홍콩 헝리 레스토랑에 가서 테이크 아웃을 해왔다. 

숙소랑 거리가 그렇게 가깝지도 않을 뿐더러 부모님을 모시고 다녀오면 조금 힘들 것 같아서 테이크 아웃을 하기로 결정했는데 아주 잘한 선택이었다.

침사추이에 있는 헝리레스토랑은 아침 7시 부터인가? 열기 때문에 이른시간에  아침을 먹기 좋은 곳인 것 같다.


요거트랑 과일 쉐이크는 전날 홍콩의 국민마트인 웰컴 마트에서 샀던 건데 쉐이크는 좀 별로... 토마토 맛이 좀 강하게 났는데 너무 걸쭉해서 별로였다.


아래 사진은 새우 창펀인데, 라이스롤 같은데 안에 통통한 새우가 하나씩 들어 있습니다.

​위에 소스를 뿌려 먹을 수 있는데 까매서 간장 같이 짤 줄 알았는데 짜지도 않고 적당하게 맛을 올려주는 소스였습니다.

쫄깃한 라이스롤에 통통한 새우의 조합이 이색적이면서도 맛있었어요!

​아래는 비프콘지! 콘지는 한국의 죽? 이랑 비슷한 메뉴인데요, 엄마는 홍콩음식이 별로 입맛에 맞지 않으셨는데, 이 콘지는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아침으로 먹기에도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헝컹은 초이삼이죠, 한국의 김치같은 역할을 하는 메뉴라고 해야할까요? 먹다 느끼하거나 채소가 필요할 땐 초이삼 하나씩 집어먹으면 굳굳

​무슨 가루도 포함시켰는데 어디에 먹는건지 몰라 패스!

토스트는 아주 기본적인 버터 토스트 같은데 아침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침사추이에 있는 헝리 레스토랑은 맛있었어요!

여유가 되었다면 매일매일 다른 메뉴를 먹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조식을 신청 안했거나, 침사추이 근처에 묵을 계획을 하는 분들께 추천하는 홍콩 로컬 맛집! 헝리레스토랑입니다!

참고로 오후 1시까지 밖에 영업을 안 한다고 아니 헝리 레스토랑을 가실 분은 아침 일찍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테이크아웃도 되니 필요하신 분들은 테이크아웃도 해보세요! :D